대한항공

한가족 서비스

최고관리자 0 3,892

한가족 서비스는 장거리 여행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께서 보다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돕는 

대한항공만의 안내 서비스입니다.

 

서비스 대상

·        ·  보호자 없이 여행하는 만 70세 이상 고객

*     ·  7세 미만의 유/소아 2명 이상을 동반한 1인 고객

·         · 당일 타 항공사 연결편 승객 중 언어 소통 문제 등으로 도움이 필요한 고객 (한국 출발에 한함)

* 출발 및 도착공항이 모두 위에 해당하는 경우 한가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 

신청 방법

대한항공 서비스센터, 발권지점, 여행사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신청 시 필요사항

·         도착지의 체류 주소, 전화번호 및 마중 가족 이름

·         서비스 신청 사유(연령상의 이유/소아 동반/연결편 탑승 시 도움 요청 등)

·         필요한 서비스 장소(출발공항/도착공항/환승공항)

 

서비스 요금

무료

 

유의사항

·         대한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한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

·         공동운항편(Code Share)을 이용하는 고객께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델타항공(판매사)의 항공권을 구매하고, 대한항공(운항사)를 탑승하는 DL7859 (운항 KE017) 고객
) 대한항공(판매사)의 항공권을 구매하고, 에어프랑스(운항사)를 탑승하는 KE5901 (운항 AF267) 고객

·         출발 및 도착 공항이 모두 서비스 제공 공항인 경우에 신청 가능합니다.

·  해외 공항 사정에 따라 한국어 가능 직원 배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Comments

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